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지 맛집 한 곳에"…롯데온, '전국 랜선 맛 기행' 기획전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09.09 09:41 수정 2021.09.09 09:42

ⓒ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전국 랜선 맛 기행’ 기획전을 진행해 전국 맛집과 연계한 밀키트(Meal kit)와 지역 특산물 등 300여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지역 현지 맛집과 연계한 밀키트 상품을 2배 가까이 확대해 준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여행과 외식 등이 줄면서 집에서 맛집 메뉴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점을 반영했다.


실제 롯데온의 밀키트 실적을 살펴보면 8월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전국 랜선 맛 기행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선물하기 서비스가 가능하다. 선물하기는 받는 분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문자와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상품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로 부모님께 차례 음식과 먹거리 등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김장훈 롯데온 식품팀장은 “이번 추석도 비대면 명절이 될 것으로 예상되어 고향에서 먹던 차례 음식과 각 지역 맛집의 음식을 맛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전국의 특산물과 음식을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연휴 기간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더라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국 특산물과 대표 맛집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