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웨이항공, 9월 무착륙 관광 비행 4회 실시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입력 2021.08.26 10:27 수정 2021.08.26 10:27

인천·김포·대구공항 출발...제휴 면세점과 푸짐한 할인 혜택 제공

9월 티웨이항공 무착륙 관광비행 안내.ⓒ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9월에도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관광 비행을 운항을 이어간다. 인천공항에서 2편, 김포공항과 대구공항에서 각 1편씩 총 4편을 운항한다.


티웨이항공은 26일 내달 18일과 25일 인천공항, 26일 김포공항, 25일 대구공항에서 각각 무착륙 관광 비행 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각 항공편은 오전 9시 45분 출발해 일본 상공을 선회한 뒤 오후 12시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무착륙 관광 비행 항공권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총액 운임 10만76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결제시 2만원 즉시 할인되는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무착륙 관광 비행 예매 시 편도로 설정 후 동일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해야 한다. 본 항공편은 내국인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탑승 시 반드시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관광 비행 탑승객을 위한 면세점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주어진다.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에서는 면세품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 건강식품, 화장품 및 향수 등 인기 상품의 최대 70%를 할인하고 있다.


기내 면세품은 반드시 사전 주문만 가능하며 탑승하는 주의 목요일 자정까지 온라인·메일·전화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또 롯데면세점·신세계면세점·신라면세점 등 시중 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멤버십 업그레이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탑승객 대상으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좌석간 거리두기와 발열 체크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한 비행을 제공할 것”이라며 “결제 할인과 면세점 혜택 등 다양하게 제공되는 내용도 꼭 챙겨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