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현대카드, 제네시스 전용 카드 출시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입력 2021.07.07 09:12
수정 2021.07.07 09:12

모빌리티 및 전기차 서비스 제공

7일 현대카드가 자동차 제네시스 오너를 위한 혜택을 담은 '제네시스 카드'를 출시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7일 현대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 소유주를 위한 '제네시스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제네시스 오너가 보유한 차량에 따라 모빌리티와 전기차 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제공한다.


모빌리티 서비스를 선택하면 월 사용금액에 따라 전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차량 정비와 주유 등 유지·관리 업종을 이용할 경우 최대 4.5%의 적립 서비스가 주어진다. 모빌리티 업종을 이용하면 최대 3%의 적립혜택이 추가된다.


전기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월 사용금액에 따라 전기차 충전 금액의 100%까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0.7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고 주차, 세차 등 차량 유지관리 업종은 최대 4.5%, 모빌리티 업종은 최대 3%의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항공·호텔·백화점·골프 등 프리미엄 업종을 이용할 경우에는 5%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어진다.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프리미엄서비스와 커피전문점 할인, 주말 무료 주차 등 현대카드 플래티넘서비스도 적용된다. 신차 구매 시에는 포인트 1.5%가 적립된다.


제네시스 카드는 '블랙'과 '코퍼' 2종으로 구성됐다.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 모두 10만원이다.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