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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 ‘BYOC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입력 2021.07.01 14:35
수정 2021.07.01 14:35

“ESG 실천 앞장”

1일 오전 한국씨티은행 본점 로비에서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좌측에서 두번째)이 직원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BYOC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1일부터 임직원들과 함께 BYOC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BYOC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중 환경 보호를 위한 생수 페트병,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으로, Bring Your Own Cup의 약자이다.


한국씨티은행은 지난달 ESG에 대한 인식제고와 고객 니즈에 맞는 ESG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ESG 협의회를 발족했다.


BYOC 캠페인은 한국씨티은행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자제하며 직접 실천해보자는 취지로 ESG 협의회가 기획했다.


한국씨티은행은 “ESG 협의회는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열고 생활 속 ESG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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