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21’ 언팩 트레일러 공개…흔들림 없는 카메라 예고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1.01.12 19:09
수정 2021.01.12 19:09

날렵해진 카메라 모듈…격한 춤에도 안정적 결과물

노태문 실루엣 등장…BTS 멤버 직접 제품 소개할 듯

삼성전자가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1’ 언팩(공개) 행사 공식 트레일러(예고 영상)를 12일 자사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


27초 분량의 영상을 보면 이번 제품의 핵심은 대폭 강화된 카메라 성능임을 예상해볼 수 있다. 트레일러는 앞서 공개된 언팩 초대장과 동일하게 시작된다.


초대장에서는 투명한 사각형 상자 안에 3개의 카메라가 나란히 배열된 물체가 돌아가고 있는 모습이 표현됐다.


이는 갤럭시S21의 카메라 모듈로, 기존에 공개된 렌더링과 유사하다. 두께가 얇아지고 본체와 매끄러운 곡선으로 연결돼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으로 보인다.


이어 ‘당신은 이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You don't want to miss this)’이라는 문구와 함께 경쾌한 배경음악이 흘러나오면서 갤럭시S21 카메라와 내부 센서 이미지가 스쳐 지나간다.


역동적으로 춤을 추는 사람들과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사람 등을 갤럭시S21로 촬영하는 모습도 등장한다. 갤럭시S21으로 빠르게 지나가는 순간을 촬영할 때 흔들림 없는 결과물을 준다는 점을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은 언팩 무대와 함께 해당 무대에 오를 노태문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의 실루엣으로 마무리된다.


삼성전자는 오는 14일(미국 동부시간 기준 오전 10시)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한국시간으로는 15일 오전 0시다.


회사 측은 언팩에서 “모든 순간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최신 갤럭시 기기와 에코시스템을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모델이자 글로벌 인기 아이돌인 방탄소년단(BTS)이 등장해 제품을 소개할 전망이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