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18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손현진 기자
입력 2018.06.19 17:25
수정 2018.06.19 17:26
입력 2018.06.19 17:25
수정 2018.06.19 17:26
자외선 차단 기능 래시가드 비롯…아쿠아슈즈·샌들·모자 등 아이템 구성
노스페이스는 아이들의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안전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2018 키즈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들의 활발한 움직임을 고려한 '활동과학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자외선 차단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쾌적함을 유지해주고,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
래시가드 세트는 일반형과 집업(Zip-up)형 상의, 롱팬츠와 쇼츠 하의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아쿠아슈즈, 모자 및 가방 등을 함께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 ‘키즈 집업 래시가드 세트’는 에어로쿨(AERO COOL) 원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좋고,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아이들 피부를 보호해준다.
파스텔톤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키즈 스퀘어 로고 컬러 블록 래시가드 세트’ 역시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장시간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가슴 중앙 부분에 있는 박스 로고와 소매에 레터링 포인트를 더해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아쿠아슈즈인 ‘키즈 삭웨이브’는 스판덱스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고, 환기 구멍이 있는 밑창(아웃솔)으로 땀과 물을 빠르게 배출해 준다. 벨크로 디자인으로 신고 벗기가 편한 경량 샌들인 ‘키즈 네오 벤트 2’는 발 앞부분에 토캡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 발을 보호해준다.
한편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소품도 함께 출시됐다. ‘키즈 워터캡’은 부드럽고 시원한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으로, 길고 넓은 차양으로 귀와 목을 완전히 감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아이들도 여닫기가 편한 지퍼를 적용한 ‘키즈 힙색’은 멀티 포켓 구성으로 수납성이 뛰어나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아이들이 물놀이, 캠핑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좀 더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노스페이스 키즈 서머 컬렉션은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탁월한 활동성과 안정성을 제공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