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홈페이지 개편..."고객 소통에 초점"
이배운 수습기자
입력 2016.08.01 10:09
수정 2016.08.01 10:12
입력 2016.08.01 10:09
수정 2016.08.01 10:12
불만·질문사항 콜센터 이용없이 홈페이지에서 해결

티브로드는 이번 개편에 대해 “새롭게 구축된 통합 홈페이지는 고객의 생활 유형에 맞는 상품 추천과 예상 요금 산출 등 다양한 고객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고객의 불만이나 궁금한 점을 콜센터에 전화할 필요없이 컴퓨터 화면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개편을 통해 티브로드 모바일 홈페이지가 새롭게 구축됐고 지역채널을 통해 방송됐던 뉴스나 프로그램 다시보기(VOD), 지역행사 소식, 채널 편성표와 각 상품별 채널 배치 등이 강화된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이사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나 상품, 그리고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과 사용자 편의성을 우선 원칙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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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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