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 한소현 솔로 데뷔곡 ‘미안해’ MV 카메오 출연
선영욱 넷포터
입력 2013.10.29 09:00
수정 2013.10.30 09:06
입력 2013.10.29 09:00
수정 2013.10.30 09:06
여성 싱어송라이터 한소현이 생애 첫 솔로 데뷔 앨범 ‘오 마이 달 링 (Oh My Darling)’ 발매를 하루 앞두고 영화배우 이민기가 남자주인공으로 열연한 타이틀곡 ‘미안해’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한소현은 30일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sohyunpage)을 통해 배우 이민기가 출연한 타이틀곡 ‘미안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미안해’ 티저 영상 속의 이민기는 풍부한 내면 연기를 바탕으로 이별을 직감 후 담담한 척 애쓰는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곡의 애절함을 극대화시켰다.
또 한소현만이 표현할 수 있는 특유의 감성과 개성 있는 보이스 컬러가 모노톤의 영상과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이번 티저 영상은 ‘미안해’라는 가사로 이별 직전에 느껴지는 가슴 시린 사랑의 아픔을 그대로 전달하며,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 동안 유명 배우들의 보컬디렉터로 활동한 이력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던 한소현은 과거 이민기의 보컬 디렉팅 및 싱글 앨범의 프로듀싱을 계기로 처음 만나 지금까지 두터운 친분을 유지해오고 있다.
특히 한소현은 지난 4월, 이민기가 출연한 영화 ‘연애의 온도’ 개봉에 앞서 발표한 고(故) 유재하의 ‘지난날’과 200만 관객 돌파 기념으로 선보인 특별 음원 ‘에브리씽(EVERYTHING)’의 프로듀서를 맡아 진두 지휘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민기 역시 한소현의 솔로 데뷔 소식을 듣고, 자신의 보컬 스승이자 프로듀서인 한소현의 앨범을 기다려온 팬으로서 뮤직비디오 출연 제안에 선뜻 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라운지 밴드 ‘써드 코스트’(3rd Coast)의 메인 보컬과 밴드 ‘스탠딩 에그’의 객원보컬로 활동하며 여성 뮤지션으로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아 온 한소현은 오는 31일 정오에 첫 솔로 데뷔앨범 ‘오 마이 달 링 (Oh My Darling)’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위치한 잭비님블(JACK B NIMBLE)에서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선영욱 기자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