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 글로벌 발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3.18 18:05
수정 2025.03.18 18:05

헤지스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LF 헤지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오는 3월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기존의 브랜드 심볼을 대신해 각국을 대표하는 강아지들을 자수로 새겨 넣었다. 한국(삽살개), 중국(차우차우), 영국(골든리트리버), 프랑스(비숑) 등 주요 글로벌 국가들의 대표적인 귀여운 강아지들이 디자인에 반영되며, 헤지스의 글로벌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패밀리 룩으로 함께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반려견 의류도 출시된다. 이 의류는 성인 아이코닉 피케티와 동일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링클프리 가공을 통해 활발한 산책 후에도 쉽게 주름지지 않는다. 5가지 컬러로 출시돼 주인과 반려견이 함께 스타일리시한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이 적립되는 인스타그램 챌린지가 지난 10일부터 진행 중이다.


반려견과 함께 찍은 셀카 혹은 반려견의 행복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게시물 1개당 100원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챌린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헤지스의 국내 및 글로벌 지사들이 함께 참여해 전 세계 고객들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글로벌 지사들과의 협업으로 캠페인은 더욱 확산되고 있으며,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이 세계 곳곳에서 적립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와 챌린지에서 적립된 기부금은 추후 유기견 보호를 위한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글로벌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서 25주년을 맞이해 브랜드의 의미를 되새기고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기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헤지스가 추구해온 지속 가능한 패션과 사회적 가치의 선순환을 실현하는 목표 아래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