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해 맞아 '포인트 플랜' 고객 대상 포인트 추가 적립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입력 2025.01.08 08:30
수정 2025.01.08 08:30

포인트 플랜 카드 플레이트.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포인트 플랜(Point Plan)' 신용·체크카드, '포인트 플랜+(Point Plan+)'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포인트 플랜 계열 카드로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미용실(미용 업종) 등 새해맞이 영역 대상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 플랜 플러스 신용카드는 이용 금액의 3%를 2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플랜 신용카드는 이용 금액의 2%를 1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플랜 체크카드는 이용 금액의 1%를 5000포인트까지 기존 카드 혜택에 더해 추가 적립해준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포인트 플랜 계열 카드로 신한 SOL페이 및 신한금융그룹의 신한 슈퍼SOL 앱으로 국내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카드당 1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결제 방식은 ▲모바일·온라인 결제 ▲QR바코드 결제 ▲NFC 결제 ▲터치결제 시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대상카드를 복수 소지하고 이용한 경우 카드별로 혜택이 중복으로 제공된다.


예를 들어 포인트 플랜 플러스 신용카드와 포인트 플랜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두 카드 모두 '새해맞이 영역' 대상 가맹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결제 시 카드별로 각각 최대 3만 포인트, 1만5000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유의사항 및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기간 내 응모하면 된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