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엔믹스 해원·설윤 모델로 발탁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0.10 14:37 수정 2024.10.10 14:37

르꼬끄 스포르티브, 엔믹스 설윤 캠페인 화보.ⓒ르꼬끄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아이돌 그룹 엔믹스(NMIXX)의 해원, 설윤을 하반기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2024 가을겨울(FW) 캠페인 ‘SEE THAT’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룹 엔믹스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독창적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팬덤층을 확보했고,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라틴 뮤직 위크 패널’ 참석도 확정 짓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 중이다.


르꼬끄는 엔믹스 멤버 해원과 설윤이 본업인 음악뿐 아니라 예능을 넘나들며 다양한 재능을 뽐내고, 평소 힙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로 대중과 친밀함을 쌓는 등 MZ세대와의 접점이 높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캠페인명(SEE THAT)은 엔믹스의 최근 앨범 타이틀곡 ‘별별별(See that?)’ 부제와 동일하다. “봤어?”라는 명료한 뜻만큼 르꼬끄는 캠페인 전반에 자기 표현에 솔직하고 당당한 젊은 세대의 가치관을 녹였다.


또한 엔믹스의 해원과 설윤 각자가 지닌 폭 넓은 스펙트럼의 기량과 연계해 곧 다가올 추위 속에서도 활동 반경에 제약 없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자신 있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르꼬끄의 2024 가을겨울 신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길이,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겨울 패딩 위주로 구성됐다. 단순히 보온성만 강조한 패딩이 아닌 개성을 반영한 패션 아이템 컨셉으로서 디자인에도 주력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화보 속 해원, 설윤이 착용한 제품은 올 시즌 ‘노바 다운’으로 르꼬끄 주력제품이다. 노바다운은 허리 선에서 끝나는 짧은 기장에 빵빵한 볼륨감이 특징인 푸퍼 컨셉의 숏 패딩이다.


르꼬끄는 해원, 설윤과 함께 캠페인을 전개하며 유동인구가 높은 성수동, 한남동, 강남역 일대에 옥외광고를 진행하는 등 노바 다운을 비롯한 패딩 프로모션에 적극 나선다.


이 밖에도 10월 말부터 해원, 설윤 이미지를 활용한 화보 스티커 및 패딩거울, 키링 등 패키지 사은품을 구매고객(일부품목 제외)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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