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BJ 노출사진 '좋아요' 김제덕, 악플 폭탄 맞았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입력 2024.08.08 10:40
수정 2024.08.08 10:41

ⓒSNS·뉴시스

2024 파리올림픽 남자 양궁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제덕이 유명 인플루언서 쵸단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악성 댓글에 시달리고 있다.


쵸단은 트위치에서 '여캠 BJ'로 활동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인물이다. 헬스 유튜버 김계란이 기획한 프로젝트를 통해 결성된 4인조 걸밴드 QWER 멤버이기도 하다.


여캠 BJ들은 주로 시청자들이 후원금을 보내면 섹시 댄스 등을 선보이며 리액션을 한다. 일부는 더 많은 후원금을 받기 위해 과감한 노출을 선보이기도 한다. 이에 성을 상품화해 수익을 올린다는 비판이 잇따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김제덕이 쵸단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특정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것이 포착되자 일부 여초 커뮤니티 회원들이 지적하고 나선 것.


특히 김제덕이 '좋아요'를 누른 게시물에는 크롭 반팔과 흰색 비키니 팬티를 입고 탄탄한 복근과 다리 라인을 드러낸 쵸단의 모습이 담겨있다.


ⓒSNS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국가대표가 BJ 팬티만 입은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다니" "순수해보였던 제덕쿵야한테 실망" "여캠 볼 시간에 양궁 연습을 더 했으면 개인전 결승 갔을텐데" "정 떨어진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별걸 다 지적한다" "BJ 볼 수도 있는거 아닌가" "본업 잘하고 취미 즐기는 걸 지적하다니 황당하다" "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등 김제덕을 옹호하는 의견도 많았다.


앞서 김제덕은 지난달 30일 열린 2024 파리 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전에서 프랑스를 꺾고 우승했다. 김제덕은 팀 동료인 김우진, 이우석과 단체전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다만 아쉽게도 지난 4일 치러진 개인전 8강에서 탈락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