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신선 식품 '그룹딜' 고객 반응 폭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07.30 14:38
수정 2024.07.30 14:38
입력 2024.07.30 14:38
수정 2024.07.30 14:38
알리익스프레스는 K베뉴(K-Venue) 내에서 매월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특히 신선식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30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천억 페스타, 알급날 프로모션, 브랜드데이, 천원딜 등 여러 이벤트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매달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공동구매 '그룹딜' 프로모션이 화제다. 특히 최근에는 'Dole루비 자몽'부터 '제주감귤농협 하우스감귤', '햇사레 복숭아' 등 여러 신선 과일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빠른 마감 행렬이 이어지며 신선 과일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입증됐다. 식품 그룹딜은 몇 시간이 채 안 된 시점에 마감을 달성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조으리 신선식품 담당 MD는 "신선식품은 재구매율이 높은 카테고리인 만큼 첫 구매가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품질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알리익스프레스에서의 식품 구매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품질 고단가 상품을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