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과 정책간담회 가져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입력 2023.08.30 11:04
수정 2023.08.30 11:0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 지난 23일부터 31개 시군별 현장 정책 투어 ‘국민의힘, 정책 드라이브’ 진행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을 비롯해 시 집행부와 도의원(양우식, 오준환, 김영기, 이은주, 이애형, 이혜원, 오창준, 이석균, 정경자) 등이 정책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남양주

경기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9일, 화도읍에 소재한 ‘더드림핑’ 회의실에서 정책제안 안건을 논의하기 위해 김정호 국민의힘 대표의원 등 10명의 도의원들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을 비롯해 시 집행부와 도의원(양우식, 오준환, 김영기, 이은주, 이애형, 이혜원, 오창준, 이석균, 정경자) 등이 참석했다.


시는 △남양주 궁집 공영주차장 조성 △다산동 인공암벽장 설치 △평내동 물놀이장 지하 공영주차장 건립 등 인프라 개선을 위한 사업에 대해 논의하며 예산(도비) 확보 등 도의회 차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폭발적인 인구증가에 비해서 문화·체육을 비롯한 도시 기반 시설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라며 “논의된 정책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남양주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협력하고 도와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은 지난 23일을 시작으로 도내 31개 시군별 현장 정책 투어 ‘국민의힘, 정책 드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이도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