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공기청정기부터 마스크까지 ‘미세먼지 기획전’ 실시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3.02.08 15:25
수정 2023.02.08 15:25

ⓒ오늘의집

강추위가 꺾이자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가 찾아왔다. 지난 6일부터 사흘째 전국 미세먼지 농도 수준이 ‘매우 나쁨’을 기록하고 있다.


오늘의집은 봄철 미세먼지의 습격에서 고객을 보호할 ‘미세먼지/황사 극복 필수템' 기획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


‘미세먼지/황사 극복 필수템' 기획전에서는 미세먼지 시즌을 맞이해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카테고리별로 만나볼 수 있다.


가전 카테고리에서는 미세먼지 필수 가전인 공기청정기를 차량용 소형부터 거실용 대형까지 크기별로 준비했다.


개인 위생 및 실내 청소를 위한 생활용품, 생필품도 다양하게 갖췄다. 마스크부터 물티슈, 핸드워시 등의 상품 외에도 창틀 틈막이, 공기정화용 통숯, 미세먼지 차단 종이 부직포 등 저렴하게 미세먼지에 대처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생필품이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알러지로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한 알러지케어 침구, 항균 이불 세트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춘 공기정화 식물도 선보인다.


이 밖에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키워드에 따른 상품 카테고리 추천 테마관도 준비했다.


고객들은 ▲공기청정 ▲개인위생 ▲홈패브릭/의류관리 ▲실내청소 ▲먼지차단까지 미세먼지와 관련한 키워드별 인기 상품을 찾아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세먼지 관련 상품 외에도 오늘의집에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처하는 다양한 노하우가 공유되고 있다.


‘미세먼지에 필수! 30분컷 공기청정기 필터청소방법’, ‘봄맞이 창문 청소, 방충망부터 창틀까지 이렇게 간단해요’ 등 다양한 미세먼지 대처 생활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세세한 꿀팁 정보도 많다.


‘봄철 미세먼지 차단, 공간마다 다른 방충망이 필요하다’ 콘텐츠의 경우 아이가 있는 집은 일반 방충망보다 훨씬 미세하고 촘촘한 방진망 설치를 통해 유해 먼지 차단율을 높이는 팁을 담고 있다.


또 먹다 남은 소주로 방충망의 찌든 때를 청소하는 방법이나 물티슈에 락스를 뿌려 창틀 실리콘의 곰팡이를 제거하는 방법 등 다양한 살림팁이 공유되고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고객들이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상품 뿐만 아니라 관련 노하우, 살림팁까지 함께 볼 수 있는 오늘의집을 통해 고객들이 미세먼지로부터 확실하게 벗어나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