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짠테크' 소비자 고물가 극복…다양한 할인 혜택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01.19 10:38
수정 2023.01.19 10:38

ⓒ쿠팡

쿠팡은 고물가 시대 속 ‘짠테크’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관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 와우회원들이 누리는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 로켓프레시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마감세일특가’로 판매한다. 20~50%까지 할인하는 것은 물론 쿠팡에서 꼼꼼하게 품질을 관리해 인기가 많다.


‘창고특가’도 쿠팡만의 장점이다. 창고특가는 ▲50%이상 할인 상품 ▲이월재고 할인상품 ▲유통기한 임박상품 ▲리퍼브 할인 상품 등 크게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다. 이 카테고리를 통해 이곳에선 반품 후 검수를 거친 리퍼 제품과 이월된 재고 상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 중 하루 특가 코너인 ‘골드박스’도 있다. 매일 아침 7시마다 새로운 품목들이 업데이트 되며, 최대 70% 할인되는 상품도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지인들에게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전할 수도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다양한 특가 코너가 마련돼 있어 짠테크를 추구하는 쿠팡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으로 고물가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며 “특히 와우회원들은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배송과 무료반품, 쿠팡플레이까지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