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브랜드 스토어 전세계 150개국 오픈…“IP 커머스 사업 강화”

남궁경 기자 (nkk0208@dailian.co.kr)
입력 2023.01.17 11:39
수정 2023.01.17 11:39

미주·유럽·아시아 등 글로벌 쇼핑 서비스 제공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와 연계한 상품 선봬

서머너즈 워 IP 활용한 굿즈들.ⓒ컴투스

컴투스가 17일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열고 지식재산권(IP) 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선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다.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 IP 등을 활용한 상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스토어 론칭을 통해 게임팬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컴투스의 인기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SD 피규어 Vol.1 에디션, 엔젤몬 무선 충전기, 브라우니 쿠션 등 서머너즈 워 인기 굿즈 26종은 물론,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들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개점 기념 이벤트도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서머너즈 워 스티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전 상품 무료 국내 배송을 제공하며, 해외 배송의 경우 배송비 30% 할인과 250달러(약 3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컴투스 게임 연계 이벤트 등 여러 행사가 추가적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외에도 세계 유수의 콘텐츠 밸류체인 기업들과 협력해, 자사 IP를 기반으로 한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남궁경 기자 (nkk020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남궁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