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우리은행, 모바일 뱅킹 앱 ‘먹통’...“확인 중”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입력 2022.10.25 09:00
수정 2022.10.25 09:24
입력 2022.10.25 09:00
수정 2022.10.25 09:24
카톡 이어 접속 중단?
우리은행의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우리WON뱅킹'이 접속이 안되고 있다.
25일 오전 8시 58분 우리WON뱅킹앱에 접속하면 ‘앱 시작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오지 못했다.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 후 다시 시도하라’고 안내 창이 나타난다.
일각에서는 초기화면 접속조차 안되고 있다.
우리은행 측은 “상태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