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삼성전자와 함께 3D 체험형 솔루션 ‘비스포크 홈메타’ 오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2.10.17 11:14
수정 2022.10.17 11:14

체험관 내 태그 버튼을 통해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

오늘의집 고객이라면 BESPOKE 냉장고, 그랑데AI 등 삼성 비스포크의 인기 제품들과 세리프 TV 등 다양한 TV 제품까지 자신의 집에 맞춰 직접 스타일링해볼 수 있게 됐다.


오늘의집은 삼성전자와 함께 메타버스 기반 3D 체험 서비스 ‘비스포크 홈메타'를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비스포크 홈메타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등 다양한 가전제품들로 완성된 인테리어를 360도 VR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은 내추럴, 모던, 화이트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된 5가지 평형 가상의 집(53㎡, 96㎡, 99㎡, 141㎡, 182㎡)에 배치된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품들을 생동감 있게 살펴보고 직접 스타일링할 수 있다.


기본 배치된 비스포크 제품의 상세 모델을 바꿔가며 취향에 맞는 색상을 이것저것 적용해 볼 수 있다.


거실, 미디어룸, 세탁실, 침실, 키친 등 다양한 생활 공간 속에 비스포크 제품을 설치해 간접 경험한 뒤 맘에 드는 제품은 태그(+) 버튼을 눌러 원스톱으로 주문할 수 있다.


오늘의집 삼성전자 브랜드관에서는 삼성 비스포크를 활용한 다양한 사진 및 집들이 콘텐츠도 제공한다.


오늘의집 고객들이 실제로 사용중인 키친핏 냉장고, 제트 무선청소기, 큐브 에어 공기청정기 등 삼성 비스포크 인기제품의 실제 스타일링 사진과 실사용 후기 등을 통해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오늘의집은 ‘비스포크 홈메타’ 오픈을 기념해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베스트 인기 제품을 비롯해 주방, 거실, 세탁/케어 등 공간별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기간 내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품 구매 시 8%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카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3만원 한도 내에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 본부장은 “고객이 가상 스타일링부터 제품 구매까지 한 번에 진행하며 전에 없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 브랜드관에 ‘비스포크 홈메타’ 체험존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