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제주점 리뉴얼 오픈…“시내와 수평선이 한 눈에”
입력 2022.09.15 08:05
수정 2022.09.15 08:05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제주점을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한 ‘빕스 프리미어(VIPS Premiere)’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빕스 제주점은 제주를 대표하는 지역 거점 매장으로 200평 이상 규모다. 고층에 위치해 제주 시내와 수평선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이 특징이다. 제주공항 인근 매장으로 접근성이 뛰어나 현지인과 관광객을 모두 아우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빕스 프리미어’는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해 고품격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매장이다. 빕스는 오리지널 매장에서 프리미어 매장으로 타입 리뉴얼한 매장들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제주 고객들에게도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빕스 프리미어 제주점에서 돋보이는 부분은 단연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훌륭한 마블링을 자랑하는 고기에 나무 숯의 훈연 향을 덧입혀 최상의 풍미를 낸다.
우드파이어 그릴에서 불 맛을 입힌 바비큐 메뉴와 각종 가니쉬, 즉석에서 스팀으로 조리하는 해산물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와인과 맥주, 각종 치즈와 핑거푸드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와인 페어링존도 마련돼 있다.
제주점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골든 프리미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한정수량을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랜덤 스페셜 기프트도 있다. 상세 내용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넘어 제주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