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새 인테리어 타입 적용 마포직영점 리뉴얼 오픈
입력 2022.09.08 15:22
수정 2022.09.08 09:22
휴테크산업(휴테크)은 새로운 인테리어 타입을 적용한 마포직영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휴테크에 따르면 마포트라팰리스에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마포직영점은 기존 직영점과는 다르게 변경된 로고(CI)에 맞춰 ‘휴테크스러움’이라는 핵심가치를 담을 수 있도록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를 설계했다. 안정된 휴식 공간에서 새로운 에너지 회복을 제공하는 휴식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편안함을 줄 수 있는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휴테크 측은 “이번 마포직영점 리뉴얼을 통해 진정한 휴식을 추구하는 자사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마포직영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모든 휴테크 직영전시장의 인테리어 타입을 순차적으로 변경해 나가며 고객 중심의 쾌적한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마포직영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마포직영점을 방문해 안마의자를 체험하기만 해도 선착순으로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안마의자 체험 후 현장에서 상담을 받을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윤상명 휴테크 영업 본부장은 “휴테크 직영점에 적용될 새로운 인테리어 타입은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하는 진정한 휴식이라는 휴테크의 지향점을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새로워진 휴테크 마포직영점에 방문해 쾌적한 체험 공간에서 자사 안마의자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체험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