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누적 판매 2천만 개 돌파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8.30 15:41 수정 2022.08.30 15:02

닥터포헤어는 다양한 탈모 관리 샴푸를 보유한 자사의 대표 라인업 ‘폴리젠’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2000만 돌파의 기록을 갱신했다고 30일 밝혔다.


닥터포헤어가 수년 간 오직 두피와 헤어만을 연구하며 축적한 데이터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제품력 제공은 물론 타협하지 않는 효과를 꾸준히 입증했기에 가능한 결과라고 보여진다.


특히 올리브영 샴푸 1위및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뷰티(샴푸)부문 1위를 차지한 폴리젠 샴푸는 ‘현빈 샴푸’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 현재 대한민국 대표 샴푸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해 탈모 관리 샴푸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폴리젠 샴푸의 압도적인 판매량 달성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폴리젠 라인업 4종을 최대 58%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자극 안심 성분의 약산성 샴푸인 '폴리젠 오리지널'은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인 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 추출물이 포함됐으며, 뿌리 볼륨 개선 효과를 제공해 힘 없이 처지는 모발 및 민감한 두피에 제격이다.


지난 4월에 출시한 '폴리젠 바이오-3샴푸'는 P&K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사용 후 모발 빠짐이 약 91.4%감소한 효과를 보였으며, 단 1회만에 정수리 뿌리 볼륨이 약 120시간 지속되는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한다.


비듬 및 각질 관리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는 쿨링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사용감과 함께보습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제품에 대한 신뢰 덕분에 폴리젠 샴푸가 2000만 개의 경이로운 판매고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능성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의 다양한 고민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