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마음 한가위' 진행…"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8.21 09:27
수정 2022.08.21 09:28

롯데온은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추석 본행사 ‘온마음 한가위’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물가 안정 쿠폰’인 최대 20% 할인 및 15%,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엘페이(L.PAY) 결제 시 엘포인트 최대 2만 포인트, 롯데백화점 식품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300만 포인트 증정 등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및 증정 혜택에 집중했다.


또한 이번 추석에는 가격이 상품 선택에 중요한 기준이 될 것으로 예상해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강화했다. 한우, 과일, 굴비 등 받는 분의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고품격 선물과 식용유, 커피, 참치·햄 등 똑소리 나는 실속 선물 등으로 나눠 선물을 제안한다.


‘오늘의 특가’ 매장에서는 매일 6가지 상품을 선정해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롯데온은 추석 연휴 기간 고향을 찾지 못하거나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을 위해 선물하기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는 받는 분의 주소를 몰라도 문자와 카카오톡을 이용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추석 본판매 기간 롯데온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증정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한 달여 앞두고 롯데온은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시작한다"며 "이번 추석 행사는 물가안정을 주제로 롯데온을 찾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