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쿠론, 롯데 부산점에 '플로럴 원더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2.05.15 13:05
수정 2022.05.15 12:0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플로럴 원더랜드’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점 지하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4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4월29일~5월12일)에 첫 선을 보였으며, 롯데백화점 부산점 종료 이후에는 스타필드 하남점(5월27일~6월2일)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플로럴 원더랜드는 쿠론이 올 봄, 여름 디자인 테마인 플라워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손정민 아티스트와 협업해 선보인 아트&문화 결합 프로젝트다. 특히 쿠론이 생겨난 4월의 탄생화 ‘프리뮬라(설앵초)’를 모티브로 한 프래그런스, 주얼리, 참 장식, 슈즈 등의 스타일 에디팅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쿠론x손정민 협업의 ‘프리뮬라’ 컬렉션 가방도 전시된다.
쿠론은 최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플로럴 원더랜드 부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배우 신민아 사진을 공개했다.이날 신민아는 쿠론의 ‘베이 토트’ 백을 착용하고 등장, 눈부신 자태로 자리를 빛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쿠론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매장 촬영 사진을 업로드하면 쿠론의 프래그런스 샤셰를 증정하는SNS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쿠론은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팝업스토어 오픈을 비롯 ‘VR SPACE플로럴 원더랜드’를 선보인다. 플로럴 원더랜드 VR GARDEN에서는 뮤즈 신민아가 호스트로 등장, 3가지의 각기 다른 플로럴 원더랜드를 인터렉티브하게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