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배송, '본죽·포트메리온' 기획전…"식품·리빙 강화"
입력 2022.02.21 09:17
수정 2022.02.21 09:17
G마켓 스마일배송은 히어로 아이템을 선정해 소개하는 ‘스마트한 스마일쇼핑’ 기획전을 열고 판매자들의 매출 증진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첫 브랜드 상품으로 ‘본죽’과 ‘포트메리온’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본죽 대표 제품 ‘미니 쇠고기 장조림’을 최대 49%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본죽 스마일배송 전 상품을 대상으로 20% 중복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1건 구매시 콩자반 1팩, 2건 이상 구매시 연근조림 1팩 등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포트메리온 대접시 1+1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1+1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밥공기 1+1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국공기 1+1 등 다양한 포트메리온 식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가로 선보인다. 누적구매금액 20만원 이상일 경우, 사은품으로 미니전기밥솥을 증정한다.
이번 히어로 아이템들은 식품·리빙 상품 등 다양한 상품 배송에 적합한 스마일배송 셀러플렉스로 배송된다. 지난해 4월 G마켓이 오픈마켓 업계 최초로 론칭한 ‘셀러플렉스’는 판매자 물류센터에서 스마일배송 배송서비스를 이용해 배송하는 방식으로 식품, 패션·뷰티·도서, 리빙 등 다품종 소량 생산 카테고리의 배송에도 적합하다.
실제 스마일배송 식품·리빙 카테고리는 올 1월 기준 전년 대비 86% 성장했다.
김은신 G마켓 마트뷰티실 실장은 “스마일배송에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할 수 있는 셀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식기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빠르게 배송하고 있다”며 “올해는 신세계그룹으로의 통합으로 스마일배송 역량이 한층 더 강화될 예정인 만큼 앞으로 G마켓·옥션이 선보일 차별화된 배송서비스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