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정보서비스, 쉽고 편리한 경영통합전문소프트웨어 'wecake' 출시
입력 2021.08.17 16:05
수정 2021.08.17 16:05
㈜영우정보서비스가 쉽고, 편한 경영관리 소프트웨어 '위케이크(wecake)' 출시 소식을 알렸다.
영우정보서비스에 따르면 위케이크는 너무 편한 솔루션으로 세무, 회계, 노무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기장대행, 경리지원, 세무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특히 ㈜영우정보서비스와 (유)세무법인온앤원이 선보인 경영통합전문소프트웨어 'wecake'는 근태자료, 인사자료, 회계자료 등 다양한 종류의 원시자료를 간단하게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수집하고 전담 직원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서비스로 기존 세무대행서비스와 차별화했다.
아울러 금융기관, 국세청 등의 자료를 자동으로 매일 수취하여 wecake에 저장되고 직원들의 근태현황, 증빙자료도 wecake를 통하여 간단하게 수집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세무사사무실에서의 업무 방식과 다르게 일결산이 가능한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실시간 채권채무 확인과 월별 손익계산이 가능하며, 그룹웨어기능으로 직원 간의 의사소통과 함께 별도의 ERP도입 없이 내부통제를 할 수 있다.
위케이크 관계자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으로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관리는 체계적으로,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한다"며, "위케이크는 일하는 방식이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반복적인 업무에서 벗어나 더욱 가치있고 창의적인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케이크의 정확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문의전화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