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교육 프랜차이즈 창업도 다이렉트로! 해법에듀 ‘HB다이렉트 가맹앱’ 선보인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입력 2021.06.02 17:37 수정 2021.06.02 17:13

ⓒ해법에듀 ⓒ해법에듀

"프랜차이즈로 학원 창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교육 프랜차이즈의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 매번 상담 일정을 잡고, 많은 서류를 제출하러 때마다 시간 내서 방문하기도 힘든데 대면하지 않고 간편하게 창업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프랜차이즈 학원창업을 위해 바쁘게 준비 중인 A씨의 고민이다. 조금이라도 본인에게 더 잘 맞는 좋은 프랜차이즈를 찾기 위해 많은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어 학원 프랜차이즈 선정이 더뎌지고 있다고 한다.


이와 같은 A씨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해법에듀의 스마트해법에서는 ‘HB다이렉트 가맹앱’을 7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제 교육 프랜차이즈 창업도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가맹앱을 통해 앉은 자리에서 간편하게 다양한 정보를 얻고, 직접 가맹까지 가능하게 된 것이다.


‘HB다이렉트 가맹앱’은 공교육의 역사라 할 수 있는 천재교육이 만든 해법에듀의 스마트해법에서 개발한 앱으로, 해당 앱을 통해 20년 연속 교육 프랜차이즈 1등인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를 복잡한 가맹 절차 없이 계약까지 가능하다. 대면으로 처리했던 복잡한 서류들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이 가능하고, 업계 최초로 가맹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또한 학원 창업에 중요한 입지 선정까지도 ‘HB다이렉트 가맹앱’이라면 스마트하게 선정 가능하다. 위치 기반 시스템으로 사용자 주변 학교, 학원 위치를 한 눈에 보여주어 좋은 입지를 선정하기 위해서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한다.’는 말은 옛말이 되었다.


해법에듀는 이번 런칭을 기념하며 앱 다운 후 가맹계약 시 삼성 갤럭시탭 S6 Lite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 이벤트는 7월에 가맹앱 오픈 이후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