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해외 연예] 日 미남배우 이토 켄타로, 뺑소니 혐의로 체포 "수사 성실히 받을 것"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0.10.29 16:40 수정 2020.10.29 16:40

ⓒ이토 켄타로 인스타그램 ⓒ이토 켄타로 인스타그램

배우 이토 켄타로가 뺑소니 혐의로 체포됐다.


일본 현지 매체 NHK와 스포니치 아넥스 등에 따르면 이토켄타로는 28일 도쿄 시부야에서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토켄타로는 접촉 사로를 내고 경찰에 신고 하지 않은 채 이탈한 후 다시 돌아와 도로교통법위반 혐의로 체포됐다.


충돌한 오토바이 운전자 남성은 경상을 입었으며 함께 타고 있던 여성은 다리가 골절됐다.

ⓒ

사무소 이미지 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 보도된 바와 같이 이토 켄타로가 어제 저녁 자동차 운전 중에 본인 부주의로 인해 오토바이와 접촉해서, 오토바이 운전자와 동승자를 다치게 하는 사고를 일으켜, 과실운전치상 및 도로교통법위반 혐의로 체포됐다. 사고를 당한 두 사람에게 진심으로 사죄한다"며 "치료나 피해보상 확실히 할 예정이며 수사도 성실하게 받을 것이다. 그 이상으로 자세한 건 수사 중인 상황으로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다"고 밝혔다.


이토 켄타로는 1997년생으로 패션모델로 데뷔해 '메꽃 ~평일오후 3시의 연인들~'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학교의 계단' '트랜짓 걸스' '저 결혼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 겁니다' '파파카츠' '오늘부터 우리는' '이 사랑이 죄일까' '피넛버터 샌드위치'에 출연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