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모델하우스 개관과 함께 분양 나서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0.10.27 09:00 수정 2020.10.26 16:08

ⓒ사진 : 양우내안애 ⓒ사진 : 양우내안애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이 모델하우스 개관과 함께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용인 처인구를 중심으로 진덕지구, 보평지구 등 택지지구들이 모이고 있는 상황에서 처인구의 중심으로 고림지구가 부상하며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대기 수요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용인 고림지구 중심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고림동 고림지구 H6BL 자리에 들어설 예정인 숲세권 힐링 단지인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은 △전용면적 64㎡ △전용면적 76㎡ △전용면적 84㎡ 타입으로 구성돼 전 주택형이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공급된다.


단지 바로 앞에 있는 경안천 수변공원에는 16.5km 자전거도로가 조성돼 있고 쾌적한 용인중앙공원과 완충녹지, 석성산, 봉두산, 돌봉산 등이 인근에 있다. 어린이공원과 근린공원(공원면적 약 93,570㎡)도 건설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을 숲세권이 에워싸고 있어 조깅, 산책으로 자연을 벗삼은 일상 생활이 가능하고 아름다운 자연까지 조망할 수 있는 친환경 특권을 선사한다. 최근 웰빙이 현대인의 라이프 트렌드로 확산되며 숲세권 친환경 에코 단지가 선호되며 풍부한 녹지를 비롯해 수변과 산, 공원 등이 단지 주변에 펼쳐진 용인 고림지구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3차 분양에 향하는 시선이 급증하고 있다.


이로 인해 공원과 숲 등의 친환경 특권뿐만 아니라 역과 학교로 둘러싸인 중심지 입지의 ‘초역세권·초학세권·초공세권’을 두루 갖춘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627세대의 분양 역시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지하철역과 학교 등의 생활 인프라 확충이 예정되며 완성형 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고림지구가 신흥 주거지로 떠오르면서 처인구 내 선호 주거지가 역북·역삼지구에서 고림지구로 옮겨지는 양상도 뚜렷해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의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2차 두 차례의 분양 성공을 통해 축적한 높은 신뢰도와 다세권 프리미엄의 지리적 특장점까지 더해지며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양우건설㈜의 용인 고림지구 양우내안애 더센트럴 3차는 양우건설㈜의 차별화된 시공력이 담긴다.


양우건설㈜은 단지 특화를 통해 쉽게 볼 수 없는 단지 내 중앙광장을 선보이며 넓은 인동 거리를 확보해 프라이버시 강화와 주거 쾌적성을 높인다. 실내는 전 타입 판상형 4베이(Bay) 특화설계가 적용된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특히 판상형 설계는 앞·뒤 확장 시 타워형 대비 실거주 면적이 넓어져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만큼 향후 가격 상승 폭도 타워형보다 커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여기에 가변형 벽체 구조(침실통합형)를 더해 확장 시 붙박이장을 제공,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은 아파트 분양의 핵심 가치인 역세권과 학세권, 숲세권에 재래시장과 대형마트가 인접한 몰세권까지 더해진다. 도보 통학권 내에는 고림중, 용마초가 위치했으며 고림지구 내에 신설을 앞둔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도 있어 교육여건이 개선된다.


아파트 주변에는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쇼핑 인프라도 다양하다. 주부들의 수요가 많은 재래시장인 용인중앙시장을 비롯해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마트를 일상 속에서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이 지역에서는 SK하이닉스, 용인테크노밸리, 플랫폼시티, 덕성산업단지 등의 대형 호재뿐만 아니라 국내 두 번째 규모의 물류단지를 조성하는 ‘용인국제물류단지 4.0’ 사업도 진행 중이다.


SK하이닉스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으로 1만7천여 개의 일자리 창출과 513조원의 생산 및 188조원의 부가가치 유발, 148만 명의 취업유발 효과 등 천문학적인 파급 효과가 발생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용인시는 플랫폼시티 개발 완료가 예정된 2035년을 기점으로 용인시 인구는 약 128만7000명까지 증가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어 주거 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센트럴의 모델하우스는 10월,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에서 오픈 예정으로 사이버모델하우스도 개관된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