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타트업’ 스테파니 리, 강렬 등장 …수지와 신경전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10.26 10:04 수정 2020.10.26 10:04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배우 스테파니 리가 강렬한 첫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창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와 성장(UP)을 그린 작품. 극중 스테파니가 분한 ‘정사하’는 타고난 외모는 물론, 로스쿨을 졸업해 스펙까지 훌륭한 그야말로 특출난 인재다.


ⓒ

지난 25일 방송된 ‘스타트업’ 4회에서 스테파니 리는 서점 매대에 한 권 남은 책을 사수하기 위해 달미(배수지 분)와 티격태격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한 눈에 봐도 도시적인 분위기가 물씬 드러나는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 스테파니는 “변호사가 뭐가 아쉽다고 샌드박스에 지원하냐”는 달미의 물음에 "변호사는 취미고, 본업은 디자이너"라며 시크하게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천원에 책을 양보하라는 말에 승부욕이 발동한 사하는 더 높은 가격으로 책을 쟁취했지만, 뒤이어 카트에 잔뜩 실려 오고 있는 책을 보고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그녀는 곧이어 서점을 방문한 삼산텍 사람들에게 같은 수법(?)으로 이전보다 더 높은 금액을 받고 책을 넘겼고, 이 때 장난기 발동한 그녀의 모습과 네이티브 영어발음은 시선을 사로잡으며 재미를 더했다.


결국 앞선 해프닝은 이후로의 인연에 복선이 되었다. 이들은 샌드박스 입주 지원자로 다시 모였고 사하는 팀 구성 자격을 갖게 된 달미가 대표로 강당 위에 올라서자 “오. 마이갓 저 양아치”라는 다소 격한(?) 반응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