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알파인더스트리, 20FW 아더에러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 공개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입력 2020.10.23 13:36 수정 2020.10.23 13:36

ⓒ사진=알파인더스트리 제공 ⓒ사진=알파인더스트리 제공

아메리칸 해리티지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정해진 규칙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비행하는 파일럿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플라이트 자켓의 표준을 세운 알파의 헤리티지 자켓을 아더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MA-1, M-65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협업에서 선보이는 두 가지 스타일은 ‘Out of the rule’ 컨셉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변형 가능한 요소들에서 영감을 받았다. M-65와 MA-1 모델은 ALPHA INDUSTRIES 만의 내구성과 기능성에 아더가 재해석한 시즌 디테일들이 만나 아이코닉한 형태로 탄생하였다.


아더와 알파인더스트리의 협업 제품 ‘MA-1’은 소매와 밑단에 달린 조절 가능한 스프링으로 스타일링하거나 안감 파우치를 이용해 크로스백으로도 변형이 가능하다.


또 다른 협업 제품인 ‘M-65’는 탈부착이 가능한 패치로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내피를 탈부착하여 가을과 겨울에도 부담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협업을 위해 아더가 디자인한 메인 그래픽 아트워크에서는 아더의 특유 감성이 담긴 ALPHA INDUSTRIES 본사에서 ADER 본사까지의 항로가 표시된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아더와 알파 인더스트리의 첫번째 협업 컬렉션은 10월 22일 7시,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24일 알파인더스트리 홈페이지, 29일 무신사, 케이스스터디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매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