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헤비스 손목보호대, “든든한 지지로 통증을 예방”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입력 2020.10.23 13:36 수정 2020.10.23 13:36

ⓒ헤비스 ⓒ헤비스

잘못된 생활습관과 자세로 인해 허리, 어깨, 목, 손목 등의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20~30대의 경우 컴퓨터를 마주하는 업무는 물론이고 출퇴근길부터 잠자기 전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더 큰 고통을 호소한다.


이를 해결하고 건강을 되찾기 위해 헬스, 필라테스, 요가 등의 운동을 시작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하고 있으나, 손목, 무릎 등의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어, 관절의 부담을 덜어줄 보호대 착용이 대안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헤비스의 ‘손목보호대’를 꼽을 수 있다. 헤비스는 해외에 먼저 진출한 브랜드로 미국 아마존온라인에서 ‘Amazon's choice(높은 판매량과 만족도를 충족한 제품에게만 부여)’를 획득했으며, 뉴스기사에 실리는 등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숄더프레스, 벤치프레스, 덤벨프레스 등의 손목과 관절에 자극이 갈 수 있는 밀어야 하는 운동에 적합한 손목보호대이며, 손목을 감싸는 형태로 운동시 손목이 꺾이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헤비스만의 패턴을 적용하고 6가지 색상으로 구성하여 취향에 맞게 선택 사용 가능하다.


헬스 손목보호대가 신축성이 너무 강한 경우에는 손목을 제대로 보호하지 못하는 반면, 해당 제품은 40년 경력을 보유한 장인이 100% 국내산 순수 고무 섬유만을 사용해 직접 제조함으로써 적절한 탄성을 자랑한다.


규격은 국제 리프팅 대회 IPF에서 허가한 폭의 최대 규격(8cm)으로 제작되어, 높은 탄성과 규격을 가졌지만, 낮은 가격 수준을 갖춰, 국내 헬스 마니아들에게 손목보호대 추천 아이템, 헬스 손목보호대 아이템, 여자헬스장갑추천 아이템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급 제품이 아닌 고품질 원단만을 사용해 손목 보호에 효과적이며, 타 리스트랩 제품과 달리 확실한 손목 보호를 위해 엄지손가락을 거는 고리의 위치를 바꾸어 출시했다.”라며 “특히, 왼쪽과 오른쪽 제품으로 구분되어 있어 착용이 편리하며, 리프팅 손목보호대, 헬스 손목보호대추천, 턱걸이장갑, 남자헬스장갑추천 등으로 주목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비스는 헬스장갑과 운동손목보호대 외에도 Knee sleeve, elbow sleeve, 가죽벨트 등 다양한 헬스 보호용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