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록, 회원가입만 하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무료 특전이 ‘우르르’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입력 2020.10.23 09:10 수정 2020.10.22 15:52

ⓒ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회원들에게 공인중개사 시험 독학에 유용한 각종 특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1차, 2차 시험대비 기초이론 인터넷기획강좌 총 68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인강은 시험과목별 교재의 장마다 10~15강으로 제작됐으며, 출중한 강의력과 뛰어난 전문성으로 유명한 대학교수진이 강의를 이끌어 독학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명강의로 평가받고 있다.


더불어 길잡이 O/T 인강, 기출문제 및 해설 인강과 부동산중개인 시험공부에 필수적인 온라인 법령집·개정법령집·판례집까지 무료로 제공받으며, 경록 수험서 저자 및 강의 교수와 시험공부 관련 질의 응답을 하고 유용한 수험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혜택도 지원받는다.


경록 관계자는 “무료 특전으로 체험할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학습량이 적고 정답률이 높으며, 누구나 매일 2~3시간씩 따라 보기만 하면 암기 없이도 합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라며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본 특전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적화된 인강, 교재로 유명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우리나라 공인중개사 제도를 연구해 있게 한 이곳의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자들 중 92%의 학습기간은 불과 40일~12개월인 것으로 조사됐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