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엘엔케이바이오메드, 제2공장 기공식… "첨단 척추임플란트 생산 전초기지"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입력 2020.10.21 15:28 수정 2020.10.21 15:28

척추임플란트 전문업체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21일 경기도 용인시 대우프론티어밸리에서 제2공장 기공식을 열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척추임플란트 전문업체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21일 경기도 용인시 대우프론티어밸리에서 제2공장 기공식을 열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척추임플란트 전문업체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21일 경기도 용인시 대우프론티어밸리에서 제2공장 기공식을 열었다.


이날 기공식에는 강국진 회장, 박근주 대표이사, 기성욱 부회장, 성경섭·방선규 사외이사, 루트락 박종진 대표이사 외 협력업체,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제2공장은 현재 가동 중인 제1공장과 같은 동 건물 1층에 들어서게 되며, 내년 2월 말 완공이 목표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미래 먹거리인 높이확장형 추간체 케이지(Expandable Interbody Fusion Cage)의 생산시설과 연구 및 고객대응을 위한 전문화된 생산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제2공장은 종전의 생산능력을 2배 이상 늘리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며, 완공 후에는 일부 아웃 소싱(outsourcing) 형태로 진행하던 기존 생산방식을 자체 생산 형태로 바뀌게 된다.


이로 인해 생산량 증대는 물론 납기 단축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박근주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대표이사는 "제2공장은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핵심 자산이자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미래 먹거리인 높이확장형 추간체 케이지의 생산 전초기지로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