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데이팅 앱 '편애점' 런칭 기념 미션 이벤트 성황리 종료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입력 2020.10.20 10:09 수정 2020.10.20 10:09

ⓒ사진제공=편애점 ⓒ사진제공=편애점

지난 18일 정식 오픈한 데이팅 앱 '편애점'이 오픈과 동시에 진행한 런칭 기념 미션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편애점은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든 쉽게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는 데이팅 전용 앱으로 지난 9월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오픈과 동시에 진행했던 미션 이벤트는 "좋아요"를 주고 받으며 채팅에 성공한 회원과 매력어필 사진을 등록한 회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많은 참여자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종료되었고, 편애점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편애점 앱 관계자는 "사전가입 이벤트에 이어 미션 이벤트까지 정식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하다"며, "곧이어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다 친구 추천 회원에게는 갤럭시z폴드2 스마트 폰을 선물로 증정하며, 1명만 추천해도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부터 발발한 팬데믹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며, 세계적으로는 이미 올해 초 데이팅 앱의 수요가 급진적으로 증가한 바 있다. 미국 유명 데이팅 앱들 역시 지난 3월 자택 대기 명령 이후로 플랫폼을 통한 메시지 전송이 30%가량 증가하고, 대화 시간이 10%~30% 늘어나는 등 온라인 데이트의 비중이 크게 높아졌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그간 인증되지 않은 앱에 의한 사건, 사고가 반복되며 데이팅 앱 자체의 안정성과 신뢰도에 대한 문제점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런 부분을 보완하고자 편애점의 경우 철저한 회원 승인제와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했다. 철저한 심사를 통해 회원 승인이 이루어져야만 앱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어플리케이션을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데이팅 앱과는 달리 새롭게 도입한 '리워드 제도' 역시 이용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데, 회원은 활동 및 일일 퀘스트 보상 등을 통해 적립된 리워드로 기프트샵에서 커피, 케이크, 히든카드 등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히든카드는 편애점만이 가진 아이템으로 마음에 둔 이성에게 별도의 수락 단계 없이 바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현재 편애점은 앱 런칭 이후 인기가 실시간 급상승하여 구급 앱스토어 데이트 카테고리 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편애점의 런칭 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추후 새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