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사업 진출…1호점 상암DMC점 오픈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10.20 08:49 수정 2020.10.20 08:49

본사 물류센터에서 당일 식재료 사용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상암DMC점ⓒ채선당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상암DMC점ⓒ채선당

채선당이 도시락 브랜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를 론칭하고 도시락 사업을 전개한다.


채선당은 도시락&샐러드 브랜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1호점인 ‘상암DMC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채선당 R&D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도시락이다.


주요 메뉴는 밥과 국, 샐러드 외 6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한상차림 도시락 5종과 밥과 국, 샐러드 외 5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정식 도시락 7종이다.


또한 간편하게 식사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컵밥’ 형태의 간편도시락 6종도 준비했다.


특히 다이어트 건강식단으로 제격인 샐러드&포케 7종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본사 물류센터에서 전국 각지의 농가와 직거래를 통해 엄선된 식재료를 배송 받아 당일 도시락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어 품질이 높은 도시락을 맛볼 수 있다.


채선당 관계자는 “국민들에게 도시락이 건강한 외식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영양 만점의 도시락은 최고의 가성비와 품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1호점 오픈을 계기로 올해에만 20호점까지 계획을 잡고 있다고 했다.


이어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코로나19 이후 이른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외식 프랜차이즈의 대세가 될 것”이라며 “중소형 규모의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창업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