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데이제스트(DAYGEST),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0.10.20 09:00 수정 2020.10.19 14:45

프로바이오틱스, 숙취해소, 다이어트 제품 3종 선봬

ⓒ사진제공_데이제스트(DAYGEST) ⓒ사진제공_데이제스트(DAYGEST)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데이제스트(DAYGEST)는 신제품 3종의 출시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대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데이제스트(DAYGEST)만의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먼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 ‘비워락’은 데이제스트(DAYGEST)만이 보유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와 테아닌(L-Theanine)의 특허 조성을 기반으로 하였다. 또한, 부원료로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와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를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포로 4종류 모두를 섭취 가능한 최초의 제품이다.


그리고, 코로나 시대에 혼술족을 위한 숙취해소 제품 ‘선포하라’를 출시하였다. 간 보호에만 집중한 시중 제품과는 달리 음주 후 다음날 발생하는 여러 숙취 증상 완화에 집중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2중 기능성(가르시니아캄보지아+콜레우스포스콜리) 제품인 ‘비워락’을 출시하였다.


데이제스트의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필수 제품으로 불리는 유산균 제품과 가르시니아와 포스콜린을 한번에 섭취 가능한 가성비 좋은 다이어트 제품 출시로 다양한 제품군의 선택이 가능해 졌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데이제스트 온라인 공식몰 및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아이패드 에어4 세대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신규가입 & 17~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