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조대림, 소시지바 ‘소스에 꼬쳐바’ 2종 출시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10.19 11:16 수정 2020.10.19 11:16

ⓒ사조대림 ⓒ사조대림

사조대림은 소시지와 소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소시지바 대림선 ‘소스에 꼬쳐바’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림선 ‘소스에 꼬쳐바’는 ‘소스에 꼬쳐바 허니머스타드’와 ‘소스에 꼬쳐바 할라피뇨 토마토’의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소스에 꼬쳐바’ 2종은 지난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새로운 형태의 시리즈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는 사조대림의 인기 소시지바 대림선 ‘꼬치다, 빠져바’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이다.


이 제품은 출출할 때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시지바를 더욱 특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소시지 안에 고기의 맛과 풍미를 더해줄 소스가 콕콕 박혀 있는 점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 속에 액상형태의 소스를 넣어 씹을 때마다 소스가 입안 가득 퍼져 나가 고기의 담백함과 소스의 독특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전자레인지에 약 4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송미나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대림선 ’한입에 꼬치다’, ‘육즙에 빠져바’를 시작으로 ‘매콤함에 꼬치다’, ‘한입에 꼬치다 매운맛’ 그리고 이번에 선보인 ‘소스에 꼬쳐바’까지 소비자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