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록,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독학 돕는 다양한 무료 특전 제공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입력 2020.10.16 09:10 수정 2020.10.15 15:08

ⓒ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독학을 돕는 다양한 특전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경록 홈페이지에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면 공인중개사 시험과 관련된 과목별 기초이론 인강 68강, 길잡이 OT 인강, 기출문제/해설 인강, 온라인 법령집, 온라인 개정법령 판례, 교수 질의·응답 서비스, 수험정보 일체를 무료로 제공받는 특별한 혜택을 누린다.


특히 기초이론 인강은 역대 최대 100여 명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집필한 정통 교재를 바탕으로 제작된 인터넷기획강좌로, 과목별 교재의 장마다 10~15강으로 만들어졌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 1차, 2차 독학을 위한 든든한 길잡이로 평가받고 있다.


경록은 2021년 부동산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해 자사 교육콘텐츠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을 돕고자 이 같은 특전을 마련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왕초보 수험자도 PC, 스마트폰으로 매일 2~3시간씩 따라 보기만 하면 암기 없이 합격할 수 있고,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이 가능하며, 22년 연속 높은 정답률을 기록했다.


경록 관계자는 “2021년 부동산중개인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이 풍성한 교육콘텐츠 혜택으로 독학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특전들을 마련했다”고 설명하며 “현재 회원가입 시 공인중개사 교육프로그램 추가할인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우리나라 원조 대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으로, 1957년 동양 최초의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했으며,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자격 제도의 산파 역할을 도맡았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