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공인중개사 경록, 5배 빠른 속성학습 인강·교재 제공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입력 2020.10.13 09:10 수정 2020.10.12 15:03

ⓒ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5배 빠른 속성학습으로 2021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인강, 교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이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 합격자를 배출해내는 비결로 꼽히는 인터넷기획강좌와 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에 달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고도의 전문성을 발휘해 공동 제작한 족집게 인강, 교재다.


부동산중개사 시험에 최적화된 인강, 교재인 만큼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이 가능해 시험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더 많은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부동산 교육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돼 학습 내용을 잊지 않고 실전에서 99% 기억해낼 수 있다.


특히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왕초보 수험자부터 재수생,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바쁜 직장인까지 누구나 PC와 스마트폰으로 매일 2~3시간씩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합격할 수 있다. 부동산중개인 시험을 리드하는 인강, 교재로 개발돼 22년 연속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곳의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과목별 인강, 교재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경록은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각종 부동산 자격증 제도를 도입하고 관련 교육콘텐츠로 역량 있는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해온 64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