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2021 온라인 합격 설명회' 14일(수) 진행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입력 2020.10.12 11:00 수정 2020.10.08 19:49

ⓒ사진=랜드프로 제공 ⓒ사진=랜드프로 제공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오는 14일(수) 오후 8시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를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를 통해 개최한다.


랜드프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자사만의 수험 전략을 공개한다고 밝혀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랜드프로 공인중개사인 최현주 전문위원이 ‘공인중개사 전망 및 2021년 시험 예측’을 주제로 이끌어 나간다.


2부에서는 랜드프로 스타강사인 양민(민법 및 민사특별법), 고상철(부동산공법), 박수현(부동산학개론) 교수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완벽분석’과 ‘2021년 쉬운 합격을 만드는 전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뒤, 지난 회차(30회) 합격생인 정은혜 선배의 합격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교수님 및 선배와의 1:1 실시간 학습멘토링’ 시간이 예정돼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부방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4부에서는 실시간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이들에게는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을 전원 증정한다.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서도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3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설명회를 사전 신청하는 경우에는 ‘2021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세트’와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가이드북’, ‘전과목 용어해설집’, ‘민법조문집’이 든 랜드프로 합격 패키지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여기에 사전 질문을 등록할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가로 증정한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수험생을 위한 양질의 정보와 함께 시험 분석 내용, 공부 방향 등을 제시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 안 남은 이때,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설명회는 라이브로만 진행되고, 다시 보기를 지원하지 않으니 꼭 사전 신청하여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퀄리티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하고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부동산자격증 합격을 위해 ‘중개사법 체계도’와 ‘양민 민법 급소지문’ 등 다양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