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퀴즈’ 페이커‧이날치‧이수영 회장이 들려주는 ‘힙한 일상’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9.30 20:00 수정 2020.09.30 13:36

ⓒ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추석–조선의 힙스터’ 특집을 선보인다.


3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74회에서는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조선의 힙스터들과 사람 여행을 떠난다. 밴드 이날치, 댄스 듀오 올레디, 프로게이머 페이커, 거액 재산을 기부한 이수영 회장, 해병대 1기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어디에도 없는 ‘힙’한 일상을 소개한다.


제작진은 “21세기 판소리로 ‘조선의 힙’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이날치 밴드는 신명 나는 무대를 보여주며 한가위의 시작을 알린다. 엄청난 중독성으로 ‘1일 1범’ 시대를 연 자기님들이 ‘유 퀴즈’ 최초 방구석 콘서트를 여는 것. ‘범 내려온다’, ‘별주부가 울며 여짜오되’를 잇달아 열창하며 흥을 폭발시키자 큰 자기와 아기자기 역시 화려한 댄스로 화답해 재미를 더한다. 자기님들은 또한 이날치 밴드를 결성하게 된 배경, 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은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앞으로의 계획을 유쾌한 입담으로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이날치 외에 평생 모은 766억 원을 기부한 ‘통 큰 힙스터’ 이수영 회장의 인생 이야기와, 미국 댄스 프로그램에 출연해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은 댄스 듀오 올레디, e스포츠의 새 역사를 쓴 월드클래스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해병대 1기 이봉식 선생님과의 만남도 이어진다.


김민석 PD는 “74회에서는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힙스터 자기님들과 토크 릴레이를 펼친다. 이들이 어떠한 인생을 살아왔는지, 세상 ‘힙’하게 사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에 대한 대화는 한가위 ‘집콕’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하기도 하고, 뭉클한 감동을 주기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후 8시 50분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