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2021 입문서+입문강의’ 매일 선착순 100명 무료 배포!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입력 2020.09.25 14:16 수정 2020.09.25 14:17

ⓒ사진 제공 : 랜드프로 ⓒ사진 제공 :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공인중개사시험 입문서 및 입문강의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수)까지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랜드프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배포되는 ‘2021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것으로 최신 출제 경향 및 개정사항을 완벽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목별 기초 개념을 완벽히 수록해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입문자에게는 자칫 낯설 수 있는 조문과 개념을 한눈에 정리해 두었으며, 참고사항을 더해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이론을 도식화하여 쉽게 암기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신 출제경향을 함께 수록해 각 단원별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여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따라 ▲1, 2차 입문서 모두 수령 ▲1차 입문서 수령 ▲2차 입문서 수령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교재의 활용도를 더욱 높여 줄 공인중개사 인강도 함께 제공한다. 강의는 과목별 4인 이상 총 28명이 맡아 이끌며, 20일간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며 “이번 입문서 무료 배포 외에도 부동산자격증 초보 수험생들의 필독서로 꼽히는 ‘용어해설집’과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시험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합격부터 부동산 실무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들이 마련돼 있다. 각 분야별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하는 랜드프로의 강의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