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경록, 초단기완성 인강·교재로 마무리 학습에 도움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입력 2020.09.25 09:10 수정 2020.09.24 18:10

ⓒ사진제공=경록 ⓒ사진제공=경록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전문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초단기완성 인강, 교재로 수험생들이 2020년 시험대비 마무리 학습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경록의 부동산중개사 시험대비 ‘과목별 문제풀이 특강’은 시험출제기관의 출제 프로세스를 앞선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출제, 감수한 ‘과목별문제 시리즈’ 수험서를 체계적으로 명쾌하게 강의한다.


‘적중실전모의문제’ 특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1차, 2차 시험에 쉽게 합격할 수 있도록 이를 능가하는 난이도를 알기 쉽게 강의한다. 이를 수강하고 1분에 한 문제씩 풀 수 있도록 훈련해 어렵지 않게 합격했다는 후기가 많다.


‘총정리문제 시리즈’ 교재는 모든 출제 영역을 문제 풀이 및 해설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시험 수준을 능가하는 문제이며, 시험장에서 1분에 한 문제씩 풀기 위한 훈련이 자연스럽게 된다. 정답률이 높아 실제 시험장에서 시험지를 받아보고 놀란 사례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적중실전모의문제 시리즈’ 교재는 시험출제기관의 3배수 출제를 넘어선 8~10배수 출제로 학습자의 실력이 시험 수준을 능가하게 하고, ‘30일 단기완성 시리즈’ 교재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내용을 족집게처럼 짚어서 쉽게 설명한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해당 인강, 교재를 모두 제공받는다.


한편 경록은 최근 4년간 공인중개사 시험 최단기합격 기록을 연속 갱신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