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지스, 추석맞이 비대면 나눔 실천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입력 2020.09.22 15:26 수정 2020.09.22 15:26

부산 취약계층 240여 가구에 추석맞이 물품 전달

인터지스 권광용 본부장과(가운데) 박정환 노조위원장이(오른쪽) 22일 부산 중구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국제강 인터지스 권광용 본부장과(가운데) 박정환 노조위원장이(오른쪽) 22일 부산 중구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국제강

동국제강 계열사인 인터지스는 22일 부산 중구종합사회복지관과 보육원에서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방식으로 조성한 기부금을 전달하는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장기화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보육원 아이들과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이 편안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인터지스 임직원들은 이번 모금 행사를 위해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기부하고, 여기에 회사 성금을 더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총 600만원을 모금했다.


기부금은 부산 중구종합사회복지관과 미애원에 전달돼 추석맞이 물품과 생필품을 마련하는데 사용됐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 24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인터지스 관계자는 “향후에도 비대면 시대에 적합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나눔을 실천해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