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범키, 수퍼비 손잡고 힐링송 ‘여기저기거기’ 18일 발매

박정선 기자
입력 2020.09.18 12:35 수정 2020.09.18 12:37

ⓒ브랜뉴뮤직ⓒ브랜뉴뮤직

범키가 수퍼비와 함께, 새 싱글 ‘여기저기거기’로 힐링 메시지를 전달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범키의 신곡에 대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육아에 전념하게 된 범키의 실제 경험담에서 시작된 곡으로,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두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경쾌한 알앤비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 앨범에는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 수퍼비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유의 재치 있는 래핑을 담아냈다”고 덧붙였다.


‘야자수 나무 아래 누워 / 밀린 드라마나 보며 / 하루 종일 chillaxin 하고파’ ‘What you wanna do / 이것저것그것 babe / Where you wanna go / 여기저기거기 babe’ 등 가사에는 힘든 시기를 지난 후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들에 대한 의망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어 코로나19 시대에 잠시나마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힐링송이 될 예정이다.


범키는 자신의 틱톡 채널에 이번 신곡 ‘여기저기거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챌린지를 진행한다. ‘#여기저기거기챌린지’라는 태그로 자신이 가고 싶은 곳을 영상에 담는 식이다.


범키의 새 싱글 ‘여기저기거기’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선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