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L홀딩스-천안시복지재단 후원 약정식 개최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0.09.18 11:34 수정 2020.09.18 11:34

ⓒ사진_SL홀딩스가 17일 오후 사옥 대회의실에서 천안시복지재단과의 후원약정식을 개최한 가운데 김선린회장(왼쪽)과 김갑쇠 이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_에스엘홀딩스 ⓒ사진_SL홀딩스가 17일 오후 사옥 대회의실에서 천안시복지재단과의 후원약정식을 개최한 가운데 김선린회장(왼쪽)과 김갑쇠 이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_에스엘홀딩스


향토기업 복지 선두주자 에스엘홀딩스(회장 김선린)가 천안시복지재단과의 2020년 첫 후원약정식 및 아동청소년 그룹홈 천안지회와의 만남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스엘홀딩스에 따르면 이번 천안시복지재단과의 후원약정식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복지 향상을 위한 후원 나눔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 약정식은 에스엘홀딩스와 천안시복지재단의 아동청소년 그룹홈 후원사업 결과보고, 천안지회의 감사패 전달, 후원 약정식, 복지 선두주자 현판 전달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선린 에스엘홀딩스 회장은 “2008년 천안시에 정착하면서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하고 사업을 펼치며 사회공헌활동에도 신경을 써왔는데 오늘과 같이 후원 나눔의 기쁨을 체감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하다”며 “천안지역 향토기업이자 복지 선두주자로서 그룹홈을 비롯한 지역 복지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천안시 복지 선두주자 에스엘홀딩스와 함께 2020년 첫 후원약정식을 진행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후원 약정을 통해 에스엘홀딩스와 지속적 만남이 유지되면서 지역 내 복지향상을 위하여 재단과 함께 해주시리라 기대한다”고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종비 아동청소년 그룹홈 천안지회 대표 겸 무지개 그룹홈 시설장은 “그룹홈에 큰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결정해주신 에스엘홀딩스 김선린 회장님 이하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저희 그룹홈 천안지회의 직원들 역시 아동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적성에 맞는 진로탐색과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에스엘홀딩스가 ‘1234 징검다리’ 프로젝트를 통해 아동 청소년 그룹홈 천안지회에 4단계에 걸쳐 1,234만 원의 후원 나눔 활동을 펼친 데 대한 감사와 함께 천안시복지재단과의 2020년 첫 후원 약정식이 이루어지는 자리였다.


‘1234 징검다리’ 프로젝트는 ▲1단계 학업분야 지원 ▲2단계 생활장려금 지원 ▲3단계 여름 절기물품 지원 ▲그룹홈 대상 취업역량강화 지원 등 총 4단계 지원을 약속하는 에스엘홀딩스의 사회공헌 사업 일환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