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1년에 4인 가구 통신비 57만원 절감하는 비결은?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9.13 09:00 수정 2020.09.13 08:45

LGU+,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경품 이벤트

LG유플러스가 다가올 추석 명절을 맞아 유무선 통합 상담 전문가들이 올인원 상담을 제공하는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다가올 추석 명절을 맞아 유무선 통합 상담 전문가들이 올인원 상담을 제공하는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다가올 추석 명절을 맞아 유무선 통합 상담 전문가들이 올인원 상담을 제공하는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리가족 통신플래너는 고객의 모바일과 홈 상품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합리적인 통신요금을 설계하는 전문 상담 서비스다.


회사는 서비스를 시작한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요금제 등 일반문의 ▲결합할인 ▲개통 및 서비스 가입문의 등 총 2만5000여가구의 통신요금 상담을 진행했다.


상담 후 2000여 가구는 매월 4만8000원(4인 가구 기준), 24개월간 115만2000원의 통신요금 절감 혜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우리가족 통신플래너의 상담이 주로 3040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며 “모든 연령층의 고객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을 접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올해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명절 기간 동안 가계 통신비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오는 15일부터 내달 8일까지 4주간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상담을 접수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마스크 1박스(2만원 상당), 상담 후 LG유플러스의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나오테크 EMS 저주파 목안마기 패치 ▲뉴틴 홍삼진 프로바이오 EX ▲보르테가 건마사지기 ▲스마일캐시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김병수 LG유플러스 우리가족통신플래너 운영팀장은 “통신비 상담 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고, 단골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를 고려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추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