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호텔,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 진행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09.08 15:22 수정 2020.09.08 15:22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 진행 후 롯데호텔 김현식 대표이사(좌측)와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우측)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호텔롯데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 진행 후 롯데호텔 김현식 대표이사(좌측)와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우측)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호텔롯데

롯데호텔이 8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가졌다.


롯데호텔은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6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호텔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 7월 호텔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명예의 전당은 국내 서비스산업 내 성과와 수준이 탁월해 5년 연속 이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들만 후보에 오를 수 있다. 이 가운데 서비스 품질 시스템과 경영 성과가 매우 뛰어나고 현장 심사와 직원 만족도 등 보다 엄격한 평가 기준에 따라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만 선정될 수 있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날 헌정비 제막식은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 이상진 한국표준협회장 등 관련 인사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한결같은 마음과 품격 높은 서비스로 명예의 전당이라는 영광스러운 결과를 얻게 돼 매우 기쁘다”며 “호텔업계를 대표하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