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SDS, 디지털 전환 사례 공유 행사 ‘리얼 2020’ 온라인 개최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9.07 11:26 수정 2020.09.07 11:27

AI·블록체인·클라우드 등 기술 중심 DT 솔루션 소개


삼성SDS가 오는 9~10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현장 적용 사례와 기술 역량을 공유하는 ‘리얼(REAL) 2020’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삼성SDS 행사 안내 홈페이지 캡처. 삼성SDS가 오는 9~10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현장 적용 사례와 기술 역량을 공유하는 ‘리얼(REAL) 2020’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삼성SDS 행사 안내 홈페이지 캡처.

삼성SDS는 오는 9~10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현장 적용 사례와 기술 역량을 공유하는 ‘리얼(REAL) 2020’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회째인 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디지털 혁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SDS는 지난해 행사에서 DT 프레임워크를 공개한 바 있다. 올해는 고객의 디지털 수준 진단부터 전략 수립과 실행 전 과정을 지원하는 추진방법론까지 포함된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한다.


이어 삼성SDS 담당 임원과 전문가들이 인공지능, 블록체인, 클라우드, 데이터 애널리틱스, 시큐리티(ABCDS) 기술 중심의 DT 엔진과 분야별 DT 솔루션을 중심으로 실제 현장에 적용한 사례를 소개한다.


행사 첫날인 9일에는 ‘디지털 기술 기반 기업 경영 혁신’을 주제로 전사적 자원관리(ERP)·공급망 관리(SCM) 등 핵심 경영 시스템 혁신 사례를 소개한다.


또 ‘일하는 방식의 새로운 변화’를 주제로 업무 자동화(RPA), 화상회의 등 비대면 소통, 3차원(3D) 기술 기반 엔지니어링 협업 등 최신 정보기술(IT)을 활용한 혁신 사례도 공유한다.


둘째 날인 10일에는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보안 기술을 활용한 제조, 금융, 물류 등 업종별 디지털 전환 사례를 발표한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소개하는 최신 IT 기술과 산업별 현장 적용 사례가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충분한 인사이트를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